그녀는 예뻤다 1회 리뷰


아주 평범하다 못해 평범 이하의 서른살의 김혜진(황정음)은 정규직을 찾아 헤메이는 알바생입니다. 그리고 혜진의 친구 민하리(고준희)는 화려함과 사치를 추구하는 외모갑의 호텔리어.

너무도 다른 라이프 스타일의 이 두사람은 서로에게 둘도 없는 베프입니다. 사실 처음부터 혜진이 그저 평범했던 것 만은 아니었습니다.

듣보잡 지방 3류대를 졸업하고 갚아야 할 학자금 대출은 끝이 보일 것 같지 않은 혜진은 항상 미끄러지기만 했던 대기업 채용 공고에서 이번엔 면접까지 갔기에 내심 기대를 하지만..

요즘 누구나 한번쯤은 갔다왔을 법한 언어연수 스펙은 1도 없는 자신이 이번에도 가능성은 희박할 것이라는 실망감과 함께 "이번판은 나가립니다."를 외치며 집으로 컴백!

집에 도착해 스팸메일을 삭제하던 중 어릴적 짝꿍 지성준(박서준)으로부터 메일이 온 것을 보고 몹시 반가워합니다. 어렸을 때 미국으로 아빠따라 이민간 성준이 이번엔 한국에 들어왔나봅니다. 한 번 만나자는 성준이 그냥 반가울 뿐입니다.

사실 이 둘은 서로에게 나름 첫사랑이었습니다. 성준은 어릴적 뚱땡이에 소심한 성격으로 아웃사이더였던 반면 혜진은 아름다운 어머니 유전자의 영향으로 지금과는 달리 인기짱에 뭐든 잘하는 예쁜 걸이었습니다. 그럼에도 마음씨 착한 혜진은 늘 혼자인 성준을 잘 챙기고 아이들로부터 지켜주는 멋진 소녀였죠. 하지만 어느덧 사춘기를 지나 아버지의 못생긴 유전자의 영향으로 악성곱슬에 볼빨간으로 변한 혜진…



만나기로 한 당일이 되어 혜진은 약속 장소로 나가지만 전문직의 멋진 남자로 변해있는 성준은 어릴적 기억의 혜진을 기대했기에 평범한 혜진의 외모를 보고 지나칩니다.

혜진은 자신을 못알아보는 성준에게 어릴적 첫사랑 혜진에 대한 환상을 깨고 싶지 않았기에 나서지 않고 숨게 됩니다.
고심에 고심끝 하리에게 1일 대타 혜진이 되어 줄것을 부탁하고 성준은 하리를 혜진으로 알게 되죠.
두사람의 만남을 뒤에서 지켜보던 혜진은 초라한 자신이 불쌍해 눈물을 흘립니다.
둘의 시나리오대로 하리는 유학간다고 말을 하고 이번을 마지막으로 만남을 끝내는 것처럼 보이지만….

한편! 떨어질 것 만 같던 회사에서 합격했다는 소식을 듣고 혜진은 다시 열심히 해보기로 기운을 내고..
들어간 회사의 관리부서에서 온갖 허드렛 잡일을 하면서도 취직되었다는 기쁨에 마냥 고맙고 행복합니다.
우연히 매거진 모스트 편집실에 들어갔다가 3개월간 그 팀에 합류하게 되는데 …

앞으로 만날 것 같지 않던 어릴적 꼬맹이 친구 성준이 모스트 코리아 편집실 부편집장으로 오면서 혜진의 회사생활은 꼬여만 갑니다.

황정음, 박서준, 시원, 슈주, 슈퍼주니어 시원, 고준희

댓글

인기글

[탑승 후기] 폴란드 항공 프리미엄이코노미 탑승 ①( Lot Airline Premium economy )

[탑승후기] 폴란드 항공 프리미엄이코노미 탑승③ ( LOT Airline Premium Economy )

빨강머리 앤 시즌 2 제 1화 줄거리 (Anne with an "E" S02 E01)

[탑승후기] 폴란드 항공 프리미엄이코노미 탑승 ②( LOT Airline Premium Economy )

[레시피] 냄비밥 짓기@하이라이트

[탑승후기] 아시아나 항공 이코노미 인천-프랑크푸르트

빨강머리 앤 시즌 2 제 2화 줄거리 (Anne with an "E" S02 E02)

빨강머리 앤 시즌 2 제 10화 줄거리 (Anne with an "E" S02 E10)

빨강머리 앤 시즌 1 제 1화 줄거리 (Anne with an "E" S01)

빨강머리 앤 시즌 1 제 2화 줄거리 (Anne with an "E" S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