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는 예뻤다 2회 리뷰


미국 본사에서 한국 모스트를 1위로 올리기 위한 사명을 가지고 들어온 성준.
미국에서 무슨일이 있었는지 그는 몹시 냉철하고 차가운 도시남자가 되어 있었습니다.

한편 이렇게 마주치게 된 혜진은 민망하고 챙피하고 숨고만 싶습니다. 3개월간 버틸 생각에 눈앞이 깜깜하지만…

그만두고 싶어도 그만둘 수 없는 혜진은 자신의 정체가 밝혀질까봐 몹시 불안합니다.
편집실 차출을 취소해 달라고 관리부서 부장의 바짓가랑이를 붙잡고 늘어지지만….
아무것도 변하지 않는 현실….

한편 우연히 마주쳤던 김시혁 기자(슈주 시원)는 임펙트 강한 혜진의 하얀 양말에 까만 구두를 보고 마이클 잭슨이라는 별명을 지어 혜진을 놀려먹기 시작합니다. 아마도 혜진과 함께 있는 게 즐거워 점점 좋아질 것만 같은 느낌적인 느낌?


아무리 관리부서로 보내달라고 매달려도 현실은 도돌이표.

엘리베이터에서 마주친 성준은 여전히 혜진을 전혀 알아보지 못합니다.
그럼에도 혜진은 숨쉬는 것 조차 잊어버릴 만큼 이 상황에서 도망가고 싶습니다.

스튜디오에서 실수를 연발하는 혜진은 부편집장인 성준에게 무시무시하게 무시를 당하고..
점점 더 자괴감에 빠져 괴로운 혜진은...

결국 사표를 내기로 결심합니다..

다음날 편집실 전체 미팅에서 회의록을 작성하던 혜진은 갑작스런 성준의 질문에 멍때리고…
또 한번 어마무시한 무시를 당하며 쫓겨납니다.

성준에게 화를 내러 갔다가 버벅거리기만 한 혜진. 심한 소리를 듣고 나니 오기가 생긴 혜진은 방금전 낸 사표를 회수하러 죽을 힘을 다해 관리부서로 출동!
가까스로 사표를 지켜내고….


편집장과의 대화로 성준의 임무는 3개월안에 1위 탈환이라는 점이 밝혀지고...


한편 성준은 우연히 들린 호텔에서 하리와 마주칩니다.

황정음, 박서준, 시원, 슈주, 슈퍼주니어 시원, 고준희

댓글

인기글

[탑승 후기] 폴란드 항공 프리미엄이코노미 탑승 ①( Lot Airline Premium economy )

[탑승후기] 폴란드 항공 프리미엄이코노미 탑승③ ( LOT Airline Premium Economy )

빨강머리 앤 시즌 2 제 1화 줄거리 (Anne with an "E" S02 E01)

[탑승후기] 폴란드 항공 프리미엄이코노미 탑승 ②( LOT Airline Premium Economy )

[레시피] 냄비밥 짓기@하이라이트

[탑승후기] 아시아나 항공 이코노미 인천-프랑크푸르트

빨강머리 앤 시즌 2 제 2화 줄거리 (Anne with an "E" S02 E02)

빨강머리 앤 시즌 2 제 10화 줄거리 (Anne with an "E" S02 E10)

빨강머리 앤 시즌 1 제 1화 줄거리 (Anne with an "E" S01)

빨강머리 앤 시즌 1 제 2화 줄거리 (Anne with an "E" S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