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비서가 왜 그럴까 제 4회 리뷰


잠든 영준을 바라보던 미소는 영준이 악몽에 시달리는 것을 보고 급히 깨웁니다. 혼자 있기 싫어 자고 가라는 영준의 말에 당황하는 미소와

그냥 늦었으니 게스트룸에서 자고가라는 뜻이었다며 태연한 척 하는 영준. 그리고 민망해 하는 미소.

우연히 길가다 만난 친절한 한 남자. 미소의 운동화 끈을 메주고..

아니나 다를까 영준의 형이었습니다.



영준의 집에 와서 강짜 부리는 건 뭔가 사연이 있는 듯하고...

미소와 영준에게는 공통점이 있습니다. 심한 트라우마를 겪고 있죠. 거미와 케이블 타이.. 아마도 둘은 이걸로 뭔가가 연결되어 있는 것같네요.

부속실에는 발등에 불이 떨어졌습니다. 아트센터 개관을 앞당겨야 할 판이죠. 모두들 긴장하고 불안해 하는 가운데 이상하리만큼 차분한 영준과 미소.

둘은 착착 손발 맞춰가며 일정을 조율해가고.. 일은 순조롭게 진행됩니다.

아트센터를 둘러보던 둘은 갑작스러운 정전으로 발이 묶이지만 덕분에 둘만의 시간을 보내게 되고..
집에 돌아와도 자꾸만 생각나는 김비서.. 영준은 그게 사랑일지도 모른다는 책 내용을 보며 코웃음중..

한편 비서실 지아와 미소는 베스트셀러 작가 모르페우스라는 얼굴없는 작가에 대해 한참 이야기중입니다.

문득 북콘서트를 개관 이벤트로 추천하는 김비서. 모르페우스를 섭외하려 하지만 성사가 될지 자신은 없습니다.

형이 찾아온다는 소식을 듣고는 형과 김비서를 못만나게 하려는 심산으로 어마무시한 심부름을 시키는 영준.

아무래도 형이 얼굴없는 작가 모르페우스 같네요. 재벌2세에 베스트셀러 작가라니..
뭐 이렇게 다 좋은 건 그들에게 몰려있나요? -_-;;

영준의 바램과는 달리 우연히 로비에서 맞닥뜨리는 모르페우스작가와 미소. 왠지 미소가 마음에 드는가 봅니다. 연락처 달라고 조르지만...

영준이는 김비서와 스치기만해도 심장이 쿵쾅거리는 걸 보고 심장에 문제가 생긴 거라고 생각하지만.. 아무래도 설레이는??

영준모는 김비서를 만나 선물을 건네면서 영준의 근황을 물어봅니다.

영준모는 영준에게 모두 같이 저녁을 먹자고 제안하지만 형과 사이가 좋지 않은 영준은 싫다고 딱잘라 거절합니다. 우여곡절끝에 가족 모두가 모여앉아 저녁을 함께 하게 되지만..

결국 형과의 몸싸움으로 엔딩.

심난한 마음으로 김비서집 앞으로 찾아간 영준은 미소를 보며 므흣..

얼굴의 상처를 보고 그냥 지나칠 수 없는 미소는 집으로 영준을 들입니다.

꿀꿀한 기분의 영준에게 "라면 먹고 가실래요?"를 ..
뭐 어차피 모쏠인 둘은 무슨 뜻인지도 모르는 채로..

김비서가 왜그럴까, 김비서, 박서준, 박민영, tvn drama, tvn드라마

댓글

인기글

[탑승 후기] 폴란드 항공 프리미엄이코노미 탑승 ①( Lot Airline Premium economy )

[탑승후기] 폴란드 항공 프리미엄이코노미 탑승③ ( LOT Airline Premium Economy )

빨강머리 앤 시즌 2 제 1화 줄거리 (Anne with an "E" S02 E01)

[탑승후기] 폴란드 항공 프리미엄이코노미 탑승 ②( LOT Airline Premium Economy )

[레시피] 냄비밥 짓기@하이라이트

[탑승후기] 아시아나 항공 이코노미 인천-프랑크푸르트

빨강머리 앤 시즌 2 제 2화 줄거리 (Anne with an "E" S02 E02)

빨강머리 앤 시즌 2 제 10화 줄거리 (Anne with an "E" S02 E10)

빨강머리 앤 시즌 1 제 1화 줄거리 (Anne with an "E" S01)

빨강머리 앤 시즌 1 제 2화 줄거리 (Anne with an "E" S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