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비서가 왜 그럴까 제 5회 리뷰


영준이 돌아간후 큰언니가 찾아와 "라면 먹고 갈래요?"의 진정한 의미에 대해 훈계를 듣고 있는 미소와 동시에 영준은 유식으로부터 같은 이야기를 듣는 중입니다. 왠지 므흣한 영준과 당황스러운 미소..

영준이 사는 세계와 미소가 사는 세계의 차이는 크다며 현실을 자각시켜주는 언니에게 선을 긋습니다. "내 문제야"

이미 누가 말릴 사이도 없이 두사람의 연애는 시작된 것 같네요. 


한편 영준의 형 성연은 어렸을 때의 기억으로 악몽을 꿉니다. 

아침부터 찾아 온 영준. 함께 출근하려고 손수 운전까지 하고 와서는 미소를 기다립니다. 

김비서 제작진들.. 우연을 빌미로 자꾸 두사람의 스킨쉽을 유도하네요. ㅋㅋ 없던 썸도 생길판... ㅋㅋㅋ

게다가 간간히 ppl 커피 광고도 착실히 넣어주는 건.. 역시 tvn이라서...?

자꾸 다정하게 대하는 영준에게 하루에 몇번이나 심쿵하는 김비서.. 이러다가 심장 남아나지 않을 듯...

한편 미소를 찾아온 성연. 미소는 치근대는 남자 1인줄로만 알고 막 대하지만 알고보니 북콘서트를 위해 컨택했던 모르페우스 작가였다는.. 영준과 달리 배려심 넘치고 스윗한 형을 보며 ...

유식과 점심식사를 하던 중 영준은 돌을 씹지만 평소와 달리 조용히 넘어갑니다. 역시 사랑은 사람을 변하게 하나보네요. 썸만 타는 영준에게 빨리 고백하라고 언질을 주는데.. 

일평생 모쏠인 우리 부회장님. 어떻게 고백해야할지 난감한데...
저녁에 만나자는 영준의 말에 왠지 고백 받을 것 같은 기분이 드는 미소는 좀 예쁜 옷을 사입어 보기로 합니다. 
하필 모르페우스와도 더블 약속. 
어쩌다 영준은 성연과 미소가 만나는 모습을 보고 오해를 하고.. 미소에겐 불같이 화만 내고 결국 고백도 물건너 갑니다. 

아침에 눈 뜨고 일어나니 영준은 왠지 김비서에게 미안합니다. 미안하다는 말도 건네지 못하고 전전긍긍하는 사이에 미소는 앞으로 선을 지켜달라며 자신을 흔들지 말라달라고 단호하게 말합니다. 두사람사이에 냉랭한 기운이 돌고..

미안하다는 말을 해본적이 없어 어색하다는 영준에게 유식은 미안하다는 말을 하지 않으면 그 사람을 잃게 된다는 말을 듣고 용기를 내 김비서에게 미안하다고 사과합니다. 아마도 잃고 싶지 않은 중요한 단 한사람은 바로 김비서라서?...

김비서가 왜 그럴까, 김비서, 박서준, 박민영, tvn drama, tvn드라마

댓글

인기글

[탑승 후기] 폴란드 항공 프리미엄이코노미 탑승 ①( Lot Airline Premium economy )

[탑승후기] 폴란드 항공 프리미엄이코노미 탑승③ ( LOT Airline Premium Economy )

빨강머리 앤 시즌 2 제 1화 줄거리 (Anne with an "E" S02 E01)

[탑승후기] 폴란드 항공 프리미엄이코노미 탑승 ②( LOT Airline Premium Economy )

[레시피] 냄비밥 짓기@하이라이트

[탑승후기] 아시아나 항공 이코노미 인천-프랑크푸르트

빨강머리 앤 시즌 2 제 2화 줄거리 (Anne with an "E" S02 E02)

빨강머리 앤 시즌 2 제 10화 줄거리 (Anne with an "E" S02 E10)

빨강머리 앤 시즌 1 제 1화 줄거리 (Anne with an "E" S01)

빨강머리 앤 시즌 1 제 2화 줄거리 (Anne with an "E" S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