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는 예뻤다 8회


하리가 드디어.... 성준이에 대한 마음이 굳혀 졌네요. 


성준은 지금의 나를 좋아하냐는 말에 내심 낯설게 느껴지는 혜진(실은 하리)에게 쉽게 대답을 못하는데..
하필 그 순간 김기자와 김기자의 잭슨(혜진)이 근처에서... 
모든 상황을 알게 된 김기자는 잭슨이 하리와 성준이 함께 있는 모습을 못보게 하는게 배려라고 생각하네요. 
하리는 성준이가 좋아지는 마음을 멈출수 없는 자신과 사랑하는 친구 혜진에 대한 미안함에 괴롭지만 2달이면 돌아간다는 얘기를 들은 이상 성준이도 포기가 안됩니다.
사랑이냐 우정이냐....    

이와중에 김기자는 잭슨에 대한 감정이 깊어지고 있네요. 하리가 성준과 사귀는 것 때문에 상처받는 것도 싫고 성준이 혜진과 가까워지는 것도 싫습니다. 혜진이 성준에게 사실대로 말할 거라고 하니 이래저래 걱정이 되는 김기자... 

김기자가 혜진의 신발 밑창이 떨어져 업어주고 가는 장면을 우연히 보게되는 성준... 왠지 기분이 좀 그렇네요. 그런 혜진이 서운한지 다음날 사무실에서 마주친 혜진에게 다시 사무적이고 차갑게 대합니다. 그런 성준이 좀 서운한 혜진이지만 다시 씩씩한 혜진으로 돌아옵니다.     

우연히 사무실 혜진이 진짜 혜진이라는 힌트를 얻게 되는 성준. 많이 혼란스럽고, 그 와중에 이번 호 잡지도 구독수 2위라는 오명으로 기분 다운. 다시 사무실 기분은 암흑속으로....

한편 스튜디오에선 드레스가 찢어지는 사건 때문에 혜진이 덤태기를 쓰고.. 성준은 무시무시하게 화를 내며 혜진을 해고합니다. 이렇게 혜진은 사실대로 말할 기회를 잃게 되는 걸까요?
하리는 성준을 만나 사실대로 말하려 했지만... 혜진이 사무실에서 짤린 사실을 알게 되고.... 
하리도 사실 대로 말할 기회를 버리게 되는 것 같기도.. 

혜진씨의 부재로 편집실은 일이 밀려 난리가 나고... 드레스 사건역시 다른 사람의 실수라는 것이 밝혀집니다. 

편집 회의에서 기발한 아이디어를 김기자가 내는데.. 알고 보니 잭슨의 아이디어 였다는....

김기자는 잭슨이 보고 싶어 집앞에서 잭슨을 기다렸다가 일일 어시로 고용하고... 
이렇게 잭슨과 김기자의 일일 데이또 시작~~

저녁 다되서 관리부서 부장님을 만나 다른 회사 소개 시켜준다는 얘기를 듣고 기운을 차리는 혜진입니다. 

혜진의 일로 기분이 영 별로인 성준은 결국 혜진에게 사과하러 옵니다. 다시 돌아와달라는 성준의 부탁에도 혜진은 여전히 갈 마음이 없다고 거절합니다. 뭐 취직자리도 결정되었으니 멋있게 차버렸지만... 결국 소개 받은 회사에서도 거절당하고... 
자존심은 몹시 상하지만 어렵게 어렵게 고심한 끝에 다시 회사로 컴백합니다. 
이번엔 예쁜 혜진으로 변신!



끝난지 몇년이나 된 이 드라마.. 정주행하면서 황정음의 새로운 발견이랄까... 
여배우라면 아무리 예쁘지 않은 역할이라도 귀여운척 예쁜척 하는 장면이 문득문득 나오곤 하는게 보통인데 황정음이란 여배우는 역할에 올인하네요. 얼굴 화장이며 행동이며 완전코미디를 위해 온몸 희생하는...볼빨간은 정말 ... ㅋㅋㅋ

황정음, 박서준, 시원, 슈주, 슈퍼주니어 시원, 고준희, 그녀는 예뻤다, She was pretty

댓글

인기글

[탑승 후기] 폴란드 항공 프리미엄이코노미 탑승 ①( Lot Airline Premium economy )

[탑승후기] 폴란드 항공 프리미엄이코노미 탑승③ ( LOT Airline Premium Economy )

빨강머리 앤 시즌 2 제 1화 줄거리 (Anne with an "E" S02 E01)

[탑승후기] 폴란드 항공 프리미엄이코노미 탑승 ②( LOT Airline Premium Economy )

[레시피] 냄비밥 짓기@하이라이트

[탑승후기] 아시아나 항공 이코노미 인천-프랑크푸르트

빨강머리 앤 시즌 2 제 2화 줄거리 (Anne with an "E" S02 E02)

빨강머리 앤 시즌 2 제 10화 줄거리 (Anne with an "E" S02 E10)

빨강머리 앤 시즌 1 제 1화 줄거리 (Anne with an "E" S01)

빨강머리 앤 시즌 1 제 2화 줄거리 (Anne with an "E" S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