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비서가 왜 그럴까 제 7회 리뷰


영준의 서재에서 과거 비서 뽑을 당시의 이력서들을 발견하게 되고.. 미소는 자신의 이력이 가장 초라하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뭔가 특별한 이유가 있을 법도 한데... 영준은 속시원히 말해주지를 않네요. 


한편 미소는 자신이 찾던 어린 시절의 오빠가 성연이라는 사실에 좀 혼란스럽지만 성연은 몹시 반갑습니다. 게다가 미소에게 호감도 있고요. 둘이 가까워지는 게 굉장히 언짢은 영준은 가뜩이나 밉상인 성연이 더 밉습니다. 

성연의 잃어버린 기억을 위해 재개발 구역으로 함께 온 미소. 성연은 미소에게 오빠라고 불러달라고 하고... 막 작업들어가나요.. 

같은 시간 영준은 유식과 함께 운동하러 와서는 한껏 화를 분출하는 중입니다. 
김비서를 빼앗기기 싫다고 말하는 영준. 
남자답게 모든 걸 자신에게 쫑알쫑알 털어놓으라는 유식. ㅋㅋ 가서 쟁취하라며 오너 화이팅을 외치는 유식.  귀엽네요. 

성연은 미소의 존재로 인해 괴로웠던 유괴의 기억을 함께 공유할 수 있음에 위로를 얻고..

성연에게 빼앗길 것 같은 질투심과 승부욕에 김비서에게 제대로 연애하자고 멋지게 말해보지만.. 지금은 아니라고 말하는 김비서. 밀당 제대로네요. 모쏠 맞니?

부속실은 엠티분위기로 워크샵을.. 그와중에 기남은 지아가 실수로라도 인기남 자신의 찌질함을 모두에게 밝힐까 두려워 뜬금포 정장을 입고 합류하고.. 박사장시 설비서 역시 합류합니다. 

모두들 즐거운 한때를 보내던중.. 
김비서가 보고싶어 영준이 출동! 
분위기는 싸해지고.. 
그와중에 눈치 1도 없는 지아는 자유시간임에도 산행을 제안합니다. 

미소와 영준은 산속에서 그들만의 `영화를 찍고있네요. ㅋㅋ 
거미를 보고 뜨악해하는 미소를 달래는 영준.

영준은 미소가 과거의 힘든 기억 때문에 앞으로 힘들어 질까봐 걱정이 되었다고 말합니다. 
그럼에도 미소는 그날 받았던 배려를 잊을 수 없다며 소중히 간직하고 싶다고 말합니다. 
영준의 눈가가 촉촉해 지는 건 왤까요?


김비서가 왜 그럴까, 김비서, 박서준, 박민영, tvn drama, tvn드라마


댓글

인기글

[탑승 후기] 폴란드 항공 프리미엄이코노미 탑승 ①( Lot Airline Premium economy )

[탑승후기] 폴란드 항공 프리미엄이코노미 탑승③ ( LOT Airline Premium Economy )

빨강머리 앤 시즌 2 제 1화 줄거리 (Anne with an "E" S02 E01)

[탑승후기] 폴란드 항공 프리미엄이코노미 탑승 ②( LOT Airline Premium Economy )

[레시피] 냄비밥 짓기@하이라이트

[탑승후기] 아시아나 항공 이코노미 인천-프랑크푸르트

빨강머리 앤 시즌 2 제 2화 줄거리 (Anne with an "E" S02 E02)

빨강머리 앤 시즌 2 제 10화 줄거리 (Anne with an "E" S02 E10)

빨강머리 앤 시즌 1 제 1화 줄거리 (Anne with an "E" S01)

빨강머리 앤 시즌 1 제 2화 줄거리 (Anne with an "E" S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