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 닥터 김사부 2 7회 리뷰

왜곡의 시대 - 지켜야할 선, 지키지 못할 선

박교수와 도이사와의 대화로 시작됩니다. 부용주의 가치와 이상이 잘못되었다는 것을 보여줄 것이라고 자신하는 박교수. 쉽게 가라고 말하는 도이사. 일단은 박민국의 논리를 받아들이는 것처럼 보이는데요.

은탁과 아름의 대화를 듣게 된 마취과 의사 남선생과 수간호사선생은 결국 여원장의 진실을 알게 됩니다.  폐암 말기여서 결국 어차피 일을 그만두셨어야 했다는 진실입니다.

빠르게 원장실은 바뀌어가고 그 와중에 피 흘리는 차은재는 점점 의식을 잃어가고 급히 김사부를 호출합니다. 뒤돌아서는 우진의 옷을 잡는 은재.

박민국 원장에게 재빠르게 적응해가는 임원희씨. 놀라울 정도의 친화력입니다.

정신을 차리고 보니 우진이 은재의 목을 봉합중입니다. 다치진 말아야 한다며 버럭 화를 내는 김사부.

적반하장으로 자신은 잘못이 없다는 폭력 남편. 이상하게 돌아가는 이판..어쩔. 남편의 폭력이 두려워 진실을 함구하는 아내. 시시비를 가리기위해 CCTV를 체크하는 중입니다. 하지만 결과는 시궁창. 열받은 차은재가 폭력 남편에게 시비를 건것처럼 보입니다.
박민국은 조용히 넘어가자며 사과 시키라고 김사부에게 협박합니다. 외과과장 자리 내놓으라는...

한편 차은재는 무리하게 괜찮다는 시늉을 하지만 사실 전혀 괜찮지 않습니다.
스리슬쩍 위로하는 우진.

나오는 길에 사채업자를 만나는 우진. 뭔가 액션을 취하는데...
문신 가득한 벌거벗은 몸을 들이대는... 덕분에 파이팅 넘치는 시츄에이션 만들어 주시고...ㅋ

치료하는 김사부. 고소하겠다는 사채업자에게 맞고소 들어가겠다는 김사부.
인신공격 받을 인격이나 있으시냐고 묻는 김사부.

양선생은 서우진과 차은재를 어떻게든 짤라버리고 싶어 온갖 험담을 늘어놓지만, 박민국 원장은 우진의 실력이 나쁘지 않다는 얘기를 하며 실력을 인정하고... 수술 울렁증 때문에 수술방 못들어오는 차은재나 정리하자는...

금은빠에 취미는 짝사랑이라는 아름. 짝사랑 상대중에 은탁쌤은 아니라는 아름. 은탁은 그 얘기를 듣고는 왜 삐져버리는걸까요?!  우연히 마주친 그들. 왜 나는 아니냐고 묻는 은탁. 결국 그 둘은 맥주 한잔하기로 합니다.

대충 사과하고 상황 수습하겠다는 은재에게 하지 말라는 김사부에게 기어이 사과하겠다는 은재. 그렇게 자신을 하찮게 만들지 말라는 김사부의 말을 뒤로 하고 결국 고개를 숙이는 은재 ...

원장실에 불려가 들은 소리라고는 병원 그만두라는....

돌담 병원 안은 복잡한 기분으로 가득합니다.
여원장이 떠난 슬픔, 꽁냥꽁냥 시작될것 같은 핑크빛 설레임, 사채업자로 인해 사람들의 시선을 의식하는 불편함, 자신의 편에 서 싸워준 이를 배신한 미안함, 잘해놓고 잘못했다고 사과하는 억울함 등등..

살인죄를 저지른 무기수 한명이 말기신부전증으로 과다출혈에 쇼크로 돌담으로 실려옵니다. 다들 긴장 빡! 위험하니 절대 받을 수 없다는 박원장과 받아야 한다는 부용주.

한편 아무말도 하지 못해 결국 억울하게 된 은재에게 죄스러워 일을 낸 외국인 와이프. 응급실 박터지네요.

낭만닥터 김사부 2, 한석규, 이성경, 안효섭, 김민재, 최진호, 윤보라, 박효주, 임원희, 소주연 , 김주헌, 신동욱, 김홍파, 윤나무


댓글

인기글

[탑승 후기] 폴란드 항공 프리미엄이코노미 탑승 ①( Lot Airline Premium economy )

[탑승후기] 폴란드 항공 프리미엄이코노미 탑승③ ( LOT Airline Premium Economy )

빨강머리 앤 시즌 2 제 1화 줄거리 (Anne with an "E" S02 E01)

[탑승후기] 폴란드 항공 프리미엄이코노미 탑승 ②( LOT Airline Premium Economy )

[레시피] 냄비밥 짓기@하이라이트

[탑승후기] 아시아나 항공 이코노미 인천-프랑크푸르트

빨강머리 앤 시즌 2 제 2화 줄거리 (Anne with an "E" S02 E02)

빨강머리 앤 시즌 2 제 10화 줄거리 (Anne with an "E" S02 E10)

빨강머리 앤 시즌 1 제 1화 줄거리 (Anne with an "E" S01)

빨강머리 앤 시즌 1 제 2화 줄거리 (Anne with an "E" S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