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 닥터 김사부2 8회 리뷰



존경의 길

결국 폭력 남편은 외국인 와이프의 칼을 맞았고, 그래서 죽음으로...
외국인 와이프는 수갑이 채워져 경찰서로....

그리고 차은재는 또 자기 자책중입니다. 바이올린을 좋아했지만 재능이 없는 것 같다는 선생님 말에 바로 포기. 하지만 의사의 길도 역시나 자기길은 아닌 것 같다는....

차은재에게 오더를 내리고 괜찮냐고 묻는 김사부. 니 잘못 아니라고 말합니다. 은근 살뜰하게 챙겨주네요.

아름쌤과 맥주 한잔 하기로 했던 은탁은 급한 수술로 시간을 놓칩니다. 둘은 엇갈리고 마네요.
바람맞은 아름은 그래도 쿨하게 괜찮아하지만 왠지 그런 모습에 서운한 기분이 드는 은탁.
맥주와 마른안주를 들고 병원으로 그녀를 찾아가지만 후라이드 치킨을 뜯으며 우진과 웃고 떠드는 모습을 발견하고 뒤로 물러섭니다.

아... 우리 민재씨, 심플하게 코트만 입었는데도 멋짐 뿜뿜. 꽃파당에선 주연이었는데... 이번엔 비중있는 조연이네요. 빛나는 주연급 조연 보는 이 느낌..

별로 살 의지가 없어보이는 신부전증말기 환자는 온몸이 불법 문신으로 가득합니다.

그 시간 실려온 구급대원. 술취한 할아버지를 돌보려다 뒤려 맞고는 갑자기 쓰러져서 들어옵니다.
살려볼 수를 낼수도 없게 바로 뇌사로.... 남을 도와주려다 어이없게 희생되는 젊은 구급대원의 모습이 참...

더이상 투석이 불가능해 신장을 이식 받아야 살 수 있는 무기수는 살 의지가 없고, 누군가를 돕다가 뇌사에 빠져 다들 살려보고 싶으나 그럴 수 없는 구급대원. 참 아이러니하네요.

배문정 선생은 은재에게 같이 밥한잔 하자며 우진의 불행한 가족사를 이야기해줍니다. 아마 두 사람 관계를 심상치 않게 보고 있었으니 도와주고 싶은 마음에서 그러는 거겠죠. ^^

은탁은 무심히 담담히 아름에게 고백을 합니다. 나랑 약속해놓고 다른 사람과 치킨 먹지말라는...
ㅋ ㅑ~

결국은 구급대원의 신장을 이식받아 무기수는 삶을 이어갑니다. 누구의 생명이 더 존귀한지를 따지는 건 무의미하다는 메시지 일까요? 전반적으로 슬픔 가득한, 사이다 멘트는 있을 지언정 사이다 결말은 없는 8회 였습니다.

낭만닥터 김사부 2, 한석규, 이성경, 안효섭, 김민재, 최진호, 윤보라, 박효주, 임원희, 소주연 , 김주헌, 신동욱, 김홍파, 윤나무

댓글

인기글

[탑승 후기] 폴란드 항공 프리미엄이코노미 탑승 ①( Lot Airline Premium economy )

[탑승후기] 폴란드 항공 프리미엄이코노미 탑승③ ( LOT Airline Premium Economy )

빨강머리 앤 시즌 2 제 1화 줄거리 (Anne with an "E" S02 E01)

[탑승후기] 폴란드 항공 프리미엄이코노미 탑승 ②( LOT Airline Premium Economy )

[레시피] 냄비밥 짓기@하이라이트

[탑승후기] 아시아나 항공 이코노미 인천-프랑크푸르트

빨강머리 앤 시즌 2 제 2화 줄거리 (Anne with an "E" S02 E02)

빨강머리 앤 시즌 2 제 10화 줄거리 (Anne with an "E" S02 E10)

빨강머리 앤 시즌 1 제 1화 줄거리 (Anne with an "E" S01)

빨강머리 앤 시즌 1 제 2화 줄거리 (Anne with an "E" S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