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ne with an E Season 3 Ep 01 (빨강머리 앤 시즌3) Netflix Drama

인디언 소녀와 함께 - 빨강머리앤 시즌3

오랫만에 찾아온 빨강머리 앤 시즌3 입니다.

눈 내린 벌판을 시원스레 말달리는 앤. 숲속 솔방울에게도 말을 걸며 모두 패밀리로 묶여 있고 자신이 타고 있는 말에게도 곧 새끼가 태어나니 가족으로 엮인다며 부러움을 나타내는 앤.
아마도 자신의 부모에 대한 궁금증과 그리움이 이렇게 드러나는 것 같습니다.

한층 성숙해진 애번리의 아이들. 남자아이들의 아이스 하키를 관람하는 우리 사춘기 소녀들 가운데 인디언 부녀가 다가옵니다.
소년들 중 한명이 스틱을 주문했네요. 그걸 본 앤은 그들 부녀에게 다가가 관심을 나타냅니다. 인디언 가족에 대한 기사를 쓰고 싶다고 말하죠. 이렇게 해서 앤과 인디언 가족은 서로를 알게되는 계기가 되고..
앤은 귀여운 인디언 소녀와 친구가 됩니다. (아마 이번 시즌에선 인디언에 관한 이슈를 다룰 것 같네요.)

인디언 가족을 찾아가 그들의 문화와 사는 모습을 취재합니다.

드디어 앤이 16세가 됩니다. 당시에는 그 나이부터 결혼 상대자를 찾나보네요.

베쉬 가족과 한 지붕에 살게 된 길버트. 새로 태어난 델핀으로 활기가 넘칩니다. 길버트가 행복해보여 나역시 행복한.. ㅋㅋ

어울릴 거 같지 않은 스테이시 선생님과 레이첼 아주머니의 투샷. 스테이시 선생님이 과거 죽은 남편과의 좋은 추억에 대해 이야기 하자 재혼에 대해 관심있어 한다고 착각하게 되는 레이첼 아주머니..중매하겠다고 나섭니다. 아.. 피곤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ㅋㅋㅋ

앤으 퀸스로 다이애나는 프랑스로 공부하러 떠나게 되나 봅니다.

16살이 뭐든 할 수 있는 나이라는 말은 진정 리얼??

학교 앞 게시판에 익명의 메모.. 아마도 이렇게 서로에 대한.. 이성간의 관심을 표현하나 봅니다. ㅋㅋ

감정표현이 아직은 서툰 아이들..

한편 고백 게시판에 루비에 대한 관심을 표현하라는 은근 슬쩍 대놓고 길버트에 압력을 주는 앤,,
처음엔 뭣도 모르고 앤과 자신에 대한 이야기인줄 알고 흥미를 보이지만..

우리의 제리는 더듬거리지만 나름 열심히 책을 읽고 있습니다. 핸섬가이 제리~~

역시! 다이애나는 정말 좋은 집안의 배경이 있었네요.
굿뉴스!~ 인쇄기가 들어온다는 소식! 아마도 본격적인 지역 신문을 만들게 될거 같아요.

자신의 뿌리에 대해 발표하는 시간에 앤은 자신은 미스테리로 쌓여 있다고 말합니다. 고아니까요..
이렇게 자신의 배경에 대해 점점 궁금해하는 앤...

간간히 베쉬의 집으로 가 아기를 돌봐주는 우리의 멋진 마릴라~

아이들은 퀸스학교에 입학하기 위한 시험준비로 바쁩니다.
하지만 신부수업을 위해 강하게 파리로 가야한다는 다이애나의 아버지와 어머니.
자신의 의견따위에는 관심이 없는 부모님때문에 속이 상합니다.

그린 게이블즈에서는 16세가 되는 앤을 위해 이벤트를 준비하는 중입니다. 특이한 앤을 위해 특이한 케익을 준비하네요. ㅋㅋ

학교 익명 게시판에는 점점 서로에 대한 애정표현이 적극적으로 드러나게 되고..

이상하게도 앤은 자꾸 길버트가 신경이 쓰입니다. 뭔가 썸...타는 ?

드디어 16세가 된 그날....
그린 게이블즈 가족과 친구들의 깜짝 이벤트로 더없이 행복한 앤.

전체적으로 아이들의 성장이 눈에 띕니다. 한편으론 길버트가 생각보다 키가 크지 않아 살짝 안타까웠지만 그럼에도 베이비페이스로 여전히 멋짐뿜뿜! 하트뿅뿅~ ㅋㅋ

가장 흥미로운 배역은 역시 베쉬인듯합니다. 인터뷰를 보니 일부러 저 당시의 흑인 억양을 쓴거 같습니다. 독특하고 유쾌한 성격으로 한 가족의 가장이 되어 행복한 모습을 보니 제가 다 뿌듯하네요. 하지만 그 시대의 흑인들에게 많은 제약이 있었으니 앞으로 어떤 가시밭길이 펼쳐질지...

한층 성숙한 앤과 길버트의 핑크빛 기류는 어떻게 표현될지 앞으로의 시즌3 빨강머리앤.. 정말 기대가 됩니다.

#빨강머리앤넷플리스 #넷플릭스드라마 #AnneWithAnESeason3 #Netflix #미드추천작 #미드영어공부 #빨간머리앤시즌3 #빨강머리앤시즌3

댓글

인기글

[탑승 후기] 폴란드 항공 프리미엄이코노미 탑승 ①( Lot Airline Premium economy )

[탑승후기] 폴란드 항공 프리미엄이코노미 탑승③ ( LOT Airline Premium Economy )

빨강머리 앤 시즌 2 제 1화 줄거리 (Anne with an "E" S02 E01)

[탑승후기] 폴란드 항공 프리미엄이코노미 탑승 ②( LOT Airline Premium Economy )

[레시피] 냄비밥 짓기@하이라이트

[탑승후기] 아시아나 항공 이코노미 인천-프랑크푸르트

빨강머리 앤 시즌 2 제 2화 줄거리 (Anne with an "E" S02 E02)

빨강머리 앤 시즌 2 제 10화 줄거리 (Anne with an "E" S02 E10)

빨강머리 앤 시즌 1 제 1화 줄거리 (Anne with an "E" S01)

빨강머리 앤 시즌 1 제 2화 줄거리 (Anne with an "E" S01)